안녕하세요~

관악문화관도서관에 상주하고 있는 클래식 음악단체 "서울오라토리오" 기획자입니다.
 
지난 6월19일 멘델스존 엘리야 공연에 많은 분들이 관람해 주시고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하반기에 또다른 3번의 음악회를 무료로 여러분들에게 준비하고 있는데요~
잠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돌아오는 9월18(수) 오후 7:30에 '영혼을 울리는 음악회'가 있습니다.
저희 서울오라토리오의 특색을 잘 나타내주는 주옥같은 오라토리오 아리아, 합창 등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말 최고의 시간이 되리라 장담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는 11월30일(토) 오후 3시에 '바흐 마태수난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잘 연주되지 않는 대곡이죠. 저희 합창단원과 오케스트라분들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맣아서 현재도 열심히 연습에 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21일(토) 오후 3시에 - '헨델 메시아'와 '하이든 천지창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이 곡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리라 생각되어 집니다. 오라토리오를 대표하는 대곡들이기 때문에 연주자나 관객들도 많은 감동과 여운을 가지게 되는 곡들입니다.  오늘 글을 올리게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관악문화관도서관과 서울오라토리오가 공연기획을 하면서 색다른 방향의 연주를 기획하고자 했는데요... 그것이 바로 일반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젝트성 '시민합창단원'을 모집하여 함께 연습하고 연주회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전문합창단과 함께 연습에 참여하고 발성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작곡가의 작품들을 소개하여 시대를 풍미했던 대 작곡가들의 작품들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겠습니다.  일반시민, 전공자 등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대신 나이제한이 있습니다.  20~55세 까지이구요.  간단한 오디션을 통해 기본적 음악적 소양을 판단하는 절차를 가집니다.
두려워 마시고 문을 두드리셔서 2019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오라토리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연주일정으로 전화연결이 안될 수 있으니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 구노 [장엄미사]를 함께할 단원을 모집합니다. file 꽃지닷컴 2019.08.08 2
» [관악문화관도서관 상주단체] 12월21일 프로젝트 시민합창단원모집 file 꽃지닷컴 2019.07.20 1
1 [6/2] 멘델스존 엘리야 합창단원 모집합니다(예술의전당) file 꽃지닷컴 2019.04.24 3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